paste.kr 락앤락-기업분석,마케팅전략(戰略) > paste2 | paste.kr report

락앤락-기업분석,마케팅전략(戰略) > paste2

본문 바로가기

paste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락앤락-기업분석,마케팅전략(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4 23:17

본문




Download : 락앤락-기업분석,마케팅전략.docx




이에 …(skip)





순서


설명

락앤락-기업분석,마케팅전략(戰略)

Download : 락앤락-기업분석,마케팅전략.docx( 38 )






레포트/경영경제

다. 그 다음으로 락앤락의 segmentation, targeting, differentiation, positioning전략(strategy)을 각각 分析(분석)해 브랜드의 강점과 기회를 어떻게 살렸는지 살펴보았고, 이 전략(strategy)을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에 어떻게 적용하였는지 4P MIX 分析(분석)을 실시하는 방식으로 조사가 진행되었다. 조사를 실시한 MarketKing팀은 일정규모 이상의 전망이 밝은 국내기업을 물색한 결과 락앤락을 조사대상기업으로 선정하여 marketing 전략(strategy)을 分析(분석)하였다.
본 팀의 조사는 SWOT分析(분석)을 통해 락앤락 제품 및 브랜드의 강·약점, 기회와 위협 요소를 조사하였다.

락앤락-기업분석,마케팅전략_docx_01.gif 락앤락-기업분석,마케팅전략_docx_02.gif 락앤락-기업분석,마케팅전략_docx_03.gif 락앤락-기업분석,마케팅전략_docx_04.gif 락앤락-기업분석,마케팅전략_docx_05.gif 락앤락-기업분석,마케팅전략_docx_06.gif



락앤락-기업분석,마케팅전략 , 락앤락-기업분석,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 락앤락 기업 마케팅전략
락앤락-기업분석,마케팅전략(戰略)
락앤락,기업,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기업 分析(분석) 및 marketing 전략(strategy) 제안











목 차
Executive Summaryp. 2
개요
기업선정배경p. 3
기업개요
연혁p. 4
기업의 사회적 책임p. 4
기업정체성p. 4
재무성과p. 5
경쟁사군 分析(분석)p. 6
marketing 전략(strategy)
SWOT 分析(분석)p. 6~7
STDP 分析(분석)
Segmentationp. 8
Targetingp. 9
Differentiationp. 9~10
Positioningp. 10
4P 分析(분석)
Productp. 11~12
pricep. 13
placep. 14~15
promotionp. 16
문제제기p. 17
해결 대책 제시p. 18
Referencep. 19
Executive Summary
본 marketing 조사는 2xxx년 marketing 관리론 수업에서 Marketing Strategy Analysis Report and presentation 課題의 일환으로 처음 되어 한 학기에 걸쳐 진행되었다.
본 팀은 논문을 分析(분석)하여 밀폐용기시장의 기본적인 상황에 대한 이해를 기반으로 락앤락사의 뉴스와 기타 경쟁사의 뉴스 등의 分析(분석)을 통해서 자사의 marketing 分析(분석)을 실시 하였다. 추가적으로 금융사의 기업分析(분석) reference(자료)를 활용하였고, 락앤락 자사가 실시한 기업分析(분석)reference(자료)를 활용하였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aste.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past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