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전략,사회적기업,사회사업,기업윤리,탐스슈즈,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analysis(분석) ,swot,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4 12:11본문
Download : [3000원] 글로벌전략,사회적기업,사회사업,기업윤리,탐스슈즈,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_SLIDE_1_
. 글로벌 책략의 수립
_SLIDE_2_
Contents
1. 목차introduce 및 5장의 위치
2. 5장의 흐름 및 주요 내용
1) 글로벌 책략의 수립
-核心 역량
-글로벌화와 현지화
-글로벌책략의 주요요소
-자원배치와 조정
3. 토론제기 및 시사점
_SLIDE_3_
목차introduce
PLAN
DO
SEE
environment(환경) 分析
1장.글로벌 경영이란
2장.새로운 국제무역질서
3장.글로벌 금융environment(환경)
4장.정치적.culture적environment(환경)
책략수립
5장.
글로벌
책략의
수립
책략실행
6장.수출과 계약을 통한 해외사업운영
7장.해외직접투자
8장.국제합작투자와 책략적 제휴
9장.해외인수합병
경영관리
10장.글로벌기업의 조직구조와 인적자원관리
11장.글로벌 제품개발과 marketing 활동의 조정
12장.생산 및 연구개발활동의 세계적인 배치와 조정
13장.글로벌 경영 활동의 재무적 회계적 통제
미래예측
14장.
다국적 기업에서 초국적 기업으로
_SLIDE_4_
5장의 위치
Part 01 글로벌경영environment(환경) 에 대한 이해
ch1 글로벌경영이란
ch2 새로운 국제무역질서
ch3 글로벌 금융environment(환경)
ch4 정치적.culture적 environment(환경)
Part 02 글로벌 책략의 수립과 실행
ch5 글로벌 책략의 수립
ch6 수출과 계약을 통한 해외사업운영
ch7 해외직접투자
ch8 국제합작투자와 책략적 제휴
ch9 해외인수합병
Part 03 글로벌 기업의 경영관리
해외 시장
진입방법의 종류
시장 진출 후 통제와 조정
_SLIDE_5_
글로벌화와 현지화의 조화
글로벌 기업들에게는 글로벌화와 동시에 현지화를 달성해야 하는 상반되는 目標(목표) 존재!!
글로벌화와 현지화의 압력
1. 연구개발과 생…(투비컨티뉴드 )
글로벌전략,사회적기업,사회사업,기업윤리,탐스슈즈,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글로벌전략,사회적기업,사회사업,기업윤리,탐스슈즈,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analysis(분석) ,swot,stp,4p
글로벌전략,사회적기업,사회사업,기업윤리,탐스슈즈,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analysis(분석) ,swot,stp,4p
글로벌전략,사회적기업,사회사업,기업윤리,탐스슈즈,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글로벌전략,사회적기업,사회사업,기업윤리,탐스슈즈,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글로벌전략 사회적기업 사회사업 기업윤리 탐스슈즈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순서
Download : [3000원] 글로벌전략,사회적기업,사회사업,기업윤리,탐스슈즈,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59 )
![[3000원]%20글로벌전략,사회적기업,사회사업,기업윤리,탐스슈즈,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A%B8%80%EB%A1%9C%EB%B2%8C%EC%A0%84%EB%9E%B5,%EC%82%AC%ED%9A%8C%EC%A0%81%EA%B8%B0%EC%97%85,%EC%82%AC%ED%9A%8C%EC%82%AC%EC%97%85,%EA%B8%B0%EC%97%85%EC%9C%A4%EB%A6%AC,%ED%83%90%EC%8A%A4%EC%8A%88%EC%A6%88,%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1.gif)
![[3000원]%20글로벌전략,사회적기업,사회사업,기업윤리,탐스슈즈,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A%B8%80%EB%A1%9C%EB%B2%8C%EC%A0%84%EB%9E%B5,%EC%82%AC%ED%9A%8C%EC%A0%81%EA%B8%B0%EC%97%85,%EC%82%AC%ED%9A%8C%EC%82%AC%EC%97%85,%EA%B8%B0%EC%97%85%EC%9C%A4%EB%A6%AC,%ED%83%90%EC%8A%A4%EC%8A%88%EC%A6%88,%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2.gif)
![[3000원]%20글로벌전략,사회적기업,사회사업,기업윤리,탐스슈즈,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A%B8%80%EB%A1%9C%EB%B2%8C%EC%A0%84%EB%9E%B5,%EC%82%AC%ED%9A%8C%EC%A0%81%EA%B8%B0%EC%97%85,%EC%82%AC%ED%9A%8C%EC%82%AC%EC%97%85,%EA%B8%B0%EC%97%85%EC%9C%A4%EB%A6%AC,%ED%83%90%EC%8A%A4%EC%8A%88%EC%A6%88,%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3.gif)
![[3000원]%20글로벌전략,사회적기업,사회사업,기업윤리,탐스슈즈,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A%B8%80%EB%A1%9C%EB%B2%8C%EC%A0%84%EB%9E%B5,%EC%82%AC%ED%9A%8C%EC%A0%81%EA%B8%B0%EC%97%85,%EC%82%AC%ED%9A%8C%EC%82%AC%EC%97%85,%EA%B8%B0%EC%97%85%EC%9C%A4%EB%A6%AC,%ED%83%90%EC%8A%A4%EC%8A%88%EC%A6%88,%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4.gif)
![[3000원]%20글로벌전략,사회적기업,사회사업,기업윤리,탐스슈즈,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A%B8%80%EB%A1%9C%EB%B2%8C%EC%A0%84%EB%9E%B5,%EC%82%AC%ED%9A%8C%EC%A0%81%EA%B8%B0%EC%97%85,%EC%82%AC%ED%9A%8C%EC%82%AC%EC%97%85,%EA%B8%B0%EC%97%85%EC%9C%A4%EB%A6%AC,%ED%83%90%EC%8A%A4%EC%8A%88%EC%A6%88,%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5.gif)
![[3000원]%20글로벌전략,사회적기업,사회사업,기업윤리,탐스슈즈,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A%B8%80%EB%A1%9C%EB%B2%8C%EC%A0%84%EB%9E%B5,%EC%82%AC%ED%9A%8C%EC%A0%81%EA%B8%B0%EC%97%85,%EC%82%AC%ED%9A%8C%EC%82%AC%EC%97%85,%EA%B8%B0%EC%97%85%EC%9C%A4%EB%A6%AC,%ED%83%90%EC%8A%A4%EC%8A%88%EC%A6%88,%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6.gif)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