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브랜드인지도,자동차시장,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7 22:25
본문
Download : 쉐보레,브랜드인지도,자동차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hwp
Ⅱ. 본론
1. 최…(투비컨티뉴드 )
설명
다. 3월부터 새 브랜드 `쉐보레(Chevrolet)’를 회사의 대표 제품 브랜드로 사용함은 물론이고, 변경된 법인명도 `한국지엠 `(GM Korea Company)`로 바꾸게 되었다. 브랜드 네임이 바뀌면서 앞으로 국내에서 출시되는 모든 신제품이 `쉐보레(Chevrolet)’ 브랜드로 시판이 된다된다. 그럼에도 GM대우라는 브랜드 네임을 버리고 새로운 시도를 한 이유에 대한 궁금증과, ‘GM대우’를 ‘쉐보레(Chevrolet)’로 알리기 위해서 GM KOREA가 하는 노력들에 대해 살펴봄으로써 쉐보레의 브랜드 인지도 상승은 과연 얼마만큼 성공을 이루었는지에 대한 연구를 시도하려고 한다.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쉐보레,브랜드인지도,자동차시장,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쉐보레,브랜드인지도,자동차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쉐보레,브랜드인지도,자동차시장,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쉐보레,브랜드인지도,자동차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쉐보레,브랜드인지도,자동차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쉐보레 브랜드인지도 자동차시장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Download : 쉐보레,브랜드인지도,자동차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hwp( 77 )
REPORT
題目 : 쉐보레의 브랜드 인지도 상승을 위한 IMC활동 연구
- 목 차 -
Ⅰ. 서론 ‥‥‥‥‥‥‥‥‥‥‥‥‥‥‥‥‥‥‥‥‥‥‥‥‥‥‥‥‥‥‥‥‥‥‥‥ 2
- 주제 선정 동기
Ⅱ. 본론 ‥‥‥‥‥‥‥‥‥‥‥‥‥‥‥‥‥‥‥‥‥‥‥‥‥‥‥‥‥‥‥‥‥‥‥‥ 3
1. 최근 자동차시장 동향 3
2. 쉐보레 introduce 5
2-1. 쉐보레 歷史(역사)
2-2. GM대우가 쉐보레로 브랜드네임을 변경하려는 이유
3. 쉐보레 IMC 활동
3-1. 광고strategy 10
3-2. PRstrategy 20
3-3. 인적판매strategy
3-4. 인터넷(Internet)마케팅strategy
3-5. 판매촉진strategy
4. 쉐보레 오프라인 이벤트 참관 21
4-1. 쉐보레 이벤트 현장 스케치
4-2. 쉐보레 영업자와 인터뷰
Ⅲ. 結論 ‥‥‥‥‥‥‥‥‥‥‥‥‥‥‥‥‥‥‥‥‥‥‥‥‥‥‥‥‥‥‥‥‥‥‥ 26
...
REPORT
題目 : 쉐보레의 브랜드 인지도 상승을 위한 IMC활동 연구
- 목 차 -
Ⅰ. 서론 ‥‥‥‥‥‥‥‥‥‥‥‥‥‥‥‥‥‥‥‥‥‥‥‥‥‥‥‥‥‥‥‥‥‥‥‥ 2
- 주제 선정 동기
Ⅱ. 본론 ‥‥‥‥‥‥‥‥‥‥‥‥‥‥‥‥‥‥‥‥‥‥‥‥‥‥‥‥‥‥‥‥‥‥‥‥ 3
1. 최근 자동차시장 동향 3
2. 쉐보레 introduce 5
2-1. 쉐보레 歷史(역사)
2-2. GM대우가 쉐보레로 브랜드네임을 변경하려는 이유
3. 쉐보레 IMC 활동
3-1. 광고strategy 10
3-2. PRstrategy 20
3-3. 인적판매strategy
3-4. 인터넷(Internet)마케팅strategy
3-5. 판매촉진strategy
4. 쉐보레 오프라인 이벤트 참관 21
4-1. 쉐보레 이벤트 현장 스케치
4-2. 쉐보레 영업자와 인터뷰
Ⅲ. 結論 ‥‥‥‥‥‥‥‥‥‥‥‥‥‥‥‥‥‥‥‥‥‥‥‥‥‥‥‥‥‥‥‥‥‥‥ 26
1. 쉐보레 IMC활동을 통한 브랜드 성과와 시사점
※ Reference List
Ⅰ. 서론
- 주제 선정동기
‘GM대우’ 가 ‘쉐보레’ 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變化(변화)를 시도하였다. 기존에 소비자가 가지고 있는 브랜드에 대한 인지도는 쉽게 바뀔 수 없는 부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