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ste.kr [마케팅] 외식업체 성공요인 analysis(분석) - BBQ치킨 > paste6 | paste.kr report

[마케팅] 외식업체 성공요인 analysis(분석) - BBQ치킨 > paste6

본문 바로가기

paste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마케팅] 외식업체 성공요인 analysis(분석) - BBQ치킨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4 10:39

본문




Download : [마케팅] 외식업체 성공요인 분석 - BBQ치킨.ppt





Download : [마케팅] 외식업체 성공요인 분석 - BBQ치킨.ppt( 90 )


[마케팅] 외식업체 성공요인 analysis(분석) - BBQ치킨



[마케팅]%20외식업체%20성공요인%20분석%20-%20BBQ치킨_ppt_01.gif [마케팅]%20외식업체%20성공요인%20분석%20-%20BBQ치킨_ppt_02.gif [마케팅]%20외식업체%20성공요인%20분석%20-%20BBQ치킨_ppt_03.gif [마케팅]%20외식업체%20성공요인%20분석%20-%20BBQ치킨_ppt_04.gif [마케팅]%20외식업체%20성공요인%20분석%20-%20BBQ치킨_ppt_05.gif [마케팅]%20외식업체%20성공요인%20분석%20-%20BBQ치킨_ppt_06.gif



[마케팅] 외식업체 성공요인 분석 - BBQ치킨 , [마케팅] 외식업체 성공요인 분석 - BBQ치킨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외식업체 성공요인 BBQ치킨

마케팅,외식업체,성공요인,BBQ치킨,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설명







외식업체 성공요인 analysisBBQ치킨 `목차` BBQ치킨 설립상황 BBQ치킨 회사 상황 제1의 브랜드 “BBQBBQ치킨연도별 점포 누적수 BBQ치킨 해외 진출 상황 BBQ의 성공요인 4가지 BBQ의 한계 내가 BBQ를 인수한다면 BBQ치킨 설립상황 1995.09 제너시스 설립 1995.11 BBQ 1 호점 개점 2003.03 BBQ 中國진출 2006.06 마스터 프랜차이즈방식 첫 계약 2006.10 中國 동북 3성/베트남 마스터프랜차이즈 계약 2007.05 말레이시아, 싱가폴 외 동남아 7개국 마스터프랜차이즈 계약 2007.05 중남미 13개국/中國 광동성/두바이, 카타르 마스터프랜차이즈 계약 마스터 프랜차이즈란 가맹 투자자에게 가맹본사가 한 개가 아닌 다수의 점포들을 오픈하고 운영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하는 것. BBQ치킨 회사 상황 1995년 9월 1일 순수 토종브랜드인 BBQ를 처음 1999년 10월 27일 BBQ 1,000점 돌파, 2002년 1월 제 ...

외식업체 성공요인 analysisBBQ치킨
<목차>
BBQ치킨 설립상황
BBQ치킨 회사 상황
제1의 브랜드 “BBQ”
BBQ치킨연도별 점포 누적수
BBQ치킨 해외 진출 상황
BBQ의 성공요인 4가지
BBQ의 한계
내가 BBQ를 인수한다면
BBQ치킨 설립상황
1995.09 제너시스 설립
1995.11 BBQ 1 호점 개점
2003.03 BBQ 中國진출
2006.06 마스터 프랜차이즈방식 첫 계약
2006.10 中國 동북 3성/베트남 마스터프랜차이즈 계약
2007.05
말레이시아, 싱가폴 외 동남아 7개국 마스터프랜차이즈 계약
2007.05
중남미 13개국/中國 광동성/두바이, 카타르 마스터프랜차이즈 계약

마스터 프랜차이즈란?
가맹 투자자에게 가맹본사가 한 개가 아닌 다수의 점포들을 오픈하고 운영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하는 것.
BBQ치킨 회사 상황
1995년 9월 1일 순수 토종브랜드인 BBQ를 처음
1999년 10월 27일 BBQ 1,000점 돌파,
2002년 1월 제 2브랜드인 닭익는 마을 100호점 돌파 등
창립 9년만에 총 1,600여개의 가맹점을 운영
국내 프랜차이즈 가맹점으로서는 최초로 한국 유통 대상 국무총리상 수상, 동탄산업훈장 수훈 등
국내 프랜차이즈 산업 발전에 앞장서고 있는 전문 프랜차이즈 그룹으로 성장

제1의 브랜드 “BBQ”
BBQ는 제1의 브랜드로 Best Believable Quality의 약자로 ‘최고로 믿을 수 있는 품질’ 이라는 뜻.
치킨점 시장의 90%를 차지하고 있는 소형 시장을 타겟으로 差別화된 틈새(Niche)공략 전략(strategy)을 추구.
BBQ만의 독특한 사업 영역을 구축해 낸 BBQ는 깨끗하고 위생적이며 소비자의 욕구를 충족.
가장 경제적인 투자비로 최대의 efficacy를 창출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프랜차이즈 시스템으로 운영되는 치킨전문점.
BBQ의 사업컨셉
종업원 만족을 통한 고객 만족 추구 : 프렌차이즈 점주들에게 사업의 안정성 부여
소외되기 쉬운 …(생략(省略))

[마케팅] 외식업체 성공요인 analysis(분석) - BBQ치킨
레포트/경영경제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aste.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past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