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e-marketing 비용관리 5가지 포인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6 18:54
본문
Download : [경영학] e-마케팅 비용관리 5가지 포인트.hwp
광고가 effect적인지, 판촉이 effect적인지, e메일과 같…(투비컨티뉴드 )
[경영학] e-marketing 비용관리 5가지 포인트
[경영학] e-marketing 비용관리 5가지 포인트 - 프리뷰를 참고 바랍니다. 마케팅의 목적은 단순히 알리는 것이 아니라 분명한 아이덴터티를 각인시키는 것이라는 점을 명심해야 한다. 이렇듯 효율성이 떨어지는 e-마케팅 비용지출 구조를 합리화하기 위해서는 다음에 제시된 5가지 포인트에 유념해야 한다.
Ⅱ. e-마케팅 비용관리 5가지 포인트
1. 마케팅 목적에 따라 마케팅 예산을 다르게 할당하라.
사이트의 인지도를 높이는 것과 사이트를 구매 고려군(群)에 들어가도록 만드는 것은 마케팅 역량과 비용의 투입 면에서 확연히 달라져야 한다. 하지만 누리망 기업들의 상당수가 지출 광고비 중 대부분을 사이트 인지도 확보를 위해 사용했음에도 불구하고 기대했던 것만큼 effect를 보지는 못했다. , [경영학] e-마케팅 비용관리 5가지 포인트경영경제레포트 , 경영학 e 마케팅 비용관리 가지 포인트
순서
e-마케팅 비용관리 5가지 포인트
Ⅰ. e-마케팅 비용관리 reality(실태)
지금까지 많은 누리망 기업들이 성장을 위해 광고?판촉, 고객확보와 관리에 막대한 비용을 지출했지만 신경제와 누리망 기업들의 거품이 사라지면서 효율적 경영과 수익성 확보라는 현실에 부딪치게 됐다. 또한 고객관리를 위한 판촉과 로열티 프로그램(program]) 도 현실적으로 생각과는 거리가 있었다. 대부분의 누리망 기업들은 상대적으로 인지도는 높지만 선호나 구매, 로열티 형성단계에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 경우에는 단순 인지도 관련 광고예산을 줄이는 대신 差別(차별) 화된 포지셔닝 전략(strategy)을 개발하는 것에 더 많이 투자를 하는 것이 올바른 전략(strategy)이다.
2. 최적의 접촉 기법을 결정하라.
어떤 종류의 e-마케팅 기법을 사용하는 것이 바람직한 것인지도 중요한 고려 포인트이다.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경영학] e-마케팅 비용관리 5가지 포인트.hwp( 65 )
설명
경영학,e,마케팅,비용관리,가지,포인트,경영경제,레포트
다. 특히 빠르게 늘고 있는 e-마케팅 비용은 기업들의 1차 구조조정대상이 되고 있다
e-마케팅 비용은 크게 광고?판촉비용과 고객관리비용으로 나눌 수 있다 이 가운데 가장 비중이 큰 것은 광고비이다. 매출을 늘려 수익을 확보하는 것뿐만 아니라 비용지출 구조의 합리화도 절실해진 것이다.
![[경영학]%20e-마케팅%20비용관리%205가지%20포인트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D%95%99%5D%20e-%EB%A7%88%EC%BC%80%ED%8C%85%20%EB%B9%84%EC%9A%A9%EA%B4%80%EB%A6%AC%205%EA%B0%80%EC%A7%80%20%ED%8F%AC%EC%9D%B8%ED%8A%B8_hwp_01.gif)
![[경영학]%20e-마케팅%20비용관리%205가지%20포인트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D%95%99%5D%20e-%EB%A7%88%EC%BC%80%ED%8C%85%20%EB%B9%84%EC%9A%A9%EA%B4%80%EB%A6%AC%205%EA%B0%80%EC%A7%80%20%ED%8F%AC%EC%9D%B8%ED%8A%B8_hwp_02.gif)
[경영학] e-마케팅 비용관리 5가지 포인트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브랜드 포지셔닝을 위한 방안(方案)으로는 단순 광고 이외에 여러 가지 방법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