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ste.kr 이마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 paste7 | paste.kr report

이마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 paste7

본문 바로가기

paste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이마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9 22:11

본문




Download : 이마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_SLIDE_5_

1993. 국내 최초 할인점 오픈

1996. 할인점 최초 물류센터 운영

2004. 온-라인 쇼핑몰 오픈

2006. 월마트 코리아 인수

2xxx. 中國 이마트 25호점 돌파

2xxx. 3분기 매출액 28,775억
점포 수 총 163개
(국내 136 / 中國 27)
경영 이념

견실경영

Sound
Management
책임경영

Responsible
Management
核心경영

Core
Management
_SLIDE_6_
사업영역
_SLIDE_7_

2xxx년 총 매출 145,569억 원
_SLIDE_8_
Chapter 2.

SWOT & 3C
_SLIDE_9_
Strength
Weakness
Opportunities
Treats
SWOT
_SLIDE_10_
Company
브랜드 파워 1위

최초의 한국형 할인마트
압도적인 시장 점유율

브랜드 파워를 기반으로 한
다양한 PB상품 개발

100% 교환/환불제도
최저자격 2배 보상제
계산착오 보상제
약속불이행 보상제 등
고객만족 marketing

불우이웃돕기, 장학사업,
environment보호활동 등
지역친화 marketing
Competitor
다양한 후발기업들과
유통시장 경쟁 치열

홈플러스, ‘고객최우선주의’
‘2xxx 녹색경영대상’
3…(省略)
이마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이마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다.
_SLIDE_5_

1993. 국내 최초 할인점 오픈

1996. 할인점 최초 물류센터 운영

2004. 온-라인 쇼핑몰 오픈

2006. 월마트 코리아 인수

2010. 中國 이마트 25호점 돌파

2011. 3분기 매출액 28,775억
점포 수 총 163개
(국내 136 / 中國 27)
경영 이념
...

_SLIDE_1_
“everyday low price”

“easy shopping”

“economic”
_SLIDE_2_
기업 intro
SWOT & 3C
7P mix
고객 만족 strategy
시사점 & 토론
_SLIDE_3_
Chapter 1.

Introduce emart
_SLIDE_4_

대한민국 1위 할인점


쇼핑文化(문화)의 새로운 장

한국 유통사의 새로운 history

미래를 위한 도전과 혁신
신세계와 분할 이후 이마트는 ‘글로벌

종합 유통기업’이라는 비전을 향해 회

사의 모든 역량을 집중할 것입니다.



Download : 이마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85 )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이마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이마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이마트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이마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이마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이마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이마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이마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이마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이마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순서
_SLIDE_1_
“everyday low price”

“easy shopping”

“economic”
_SLIDE_2_
기업 intro
SWOT & 3C
7P mix
고객 만족 strategy
시사점 & 토론
_SLIDE_3_
Chapter 1.

Introduce emart
_SLIDE_4_

대한민국 1위 할인점


쇼핑文化(문화)의 새로운 장

한국 유통사의 새로운 history

미래를 위한 도전과 혁신
신세계와 분할 이후 이마트는 ‘글로벌

종합 유통기업’이라는 비전을 향해 회

사의 모든 역량을 집중할 것입니다.
Total 6,168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aste.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past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