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未來(미래)형 마케팅`을 읽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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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1-28 18: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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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요한 거시 環境정보로는 인구통계적 추세, 경제 추세, 라이프스타일 추세, 기술적 추세, 정치 및 규제 추세를 알아야 하고, 업무 環境정보로는 소비자 정보, 협력자 정보, 경쟁자 정보(3C…(생략(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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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未來(미래)형 마케팅`을 읽고
레포트/감상서평
설명
필립코틀러의 미래형마케팅을 읽고 감상문을 작성하였습니다.
strategy적 marketing 부분에서는 marketing 에 대한 매니저들의 시각이 變化(변화)해야 함을 말하면서 marketing 이 수익을 창출할 수 있도록 노력해야함을 서두로 삼고, 세분화와 타겟팅을 하나로 묶어서 기회로 보았다.
그래서 기회의 파악과 goal(목표) 가치제공물을 개발하고 그에 따른 성공률을 측정(測定) 하기 위한 다음과 같은 公式(공식)도 언급하고 있다아
전체적 성공률 = 기술적 완성의 확률 * 기술적 완성을 상품화할 확률 * 경제적으로 성공할 확률
이에 따른 수익 잠재성이 높은지에 따라 상품이나 서비스를 개발해야 한다.미래형마케팅by필립코틀러 , `미래형 마케팅`을 읽고감상서평레포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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未來(미래)형마케팅by필립코틀러
필립코틀러의 未來(미래)형마케팅을 읽고 감상문을 작성하였습니다.
그 다음으로는 포지셔닝을 하나의 통합적인 가치제안으로 생각해야 하며 이를 통해 연상하기 쉬운 브랜드를 구축해야 함을 말하고 있다아 그리고 MOT(Moments of Truth)를 통해 모든 순간에서 브랜드를 관리해야 한다고 말하고 있다아
전술적 marketing 은 marketing 정보의 중요성에 상대하여 먼저 언급하며 MIC(Marketing information center)를 설치해서 거시環境, 업무環境, 기업環境 정보를 유지, 정리(整理) 해야 한다고 말한다.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