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기업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31 17:15
본문
Download : 아마존 기업분석.pptx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설명
아마존 기업분석 , 아마존 기업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아마존 기업
아마존 기업analysis
Download : 아마존 기업분석.pptx( 88 )
_SLIDE_1_
_SLIDE_2_
닷컴버블 등장
웹 진화
사이버 공간중시
사이버시장의
advantage(장점)
오프라인만의
discrimination성
online 서점
열다
아마존 등장배경
Amazon.com
각각 언제 등장 했는지 써야할 것같아요
_SLIDE_3_
*아마존 닷컴 CEO
*1999년 미국 시사주간지`타임` 올해의 인물로 선정
*’고객을 먼저 생각하라’라는 사업 철학을 갖고 세계 최대의 Internet 소매업체를 만든 장본인
*집창고의 카다브라닷컴→online 서점 아마존닷컴
*’우리의 기준은 상품을 팔아 돈을 버는 것이 아니라 고객의 구매 결정을 도와 돈을 버는 것'
Amazon.com
_SLIDE_4_
Amazon.com
_SLIDE_5_
월마트를 롤모델로 처음 한 아마존은 현재 월마트를 월등히 뛰어 넘음
‘고객중심’의 경영철학으로
글로벌 기업에서
평판이 가장 우수한
기업으로 선정
Amazon.com
_SLIDE_6_
6
DASH
어디서든 편하게 주문 하세요
원클릭
한번의 클릭으로
결제완료
discrimination성(명성의 근원)
Amazon Fresh
신선하고 빠르게
성공戰略
여기성공戰略부분..뭔가 부족해보이지않아 ㅠ ㅠ 프라임서비스에대한 이야기도 없고 ..
이런시스템들을통해서 소비자들이 어떤 ㅇ편익을 주는지 어떤 alteration(변화) 를 가져왔는지 다른 브랜드와 어떻게 discrimination되는지 discrimination성 같은걸 說明(설명) 해야할것같음!
_SLIDE_7_
Dash
소비자 맞춤서비스
어디서든 편리하게
1)소비자를 항상 먼저 생각하라
2)새로운 것을 발명하라
3)인내심을 가져라(장기적인 관점에서 생각하라 -Amazon.com CEO Jeff Bezos
_SLIDE_8_
One Click
한번의 클릭!
편하고 빠른 결제!
한번의 클릭으로 배송지입력부터 결제까지
말그대로 One Click!
`아마존의 원클릭(1-Click) 결제 프로…(생략(省略))
아마존 기업analysis
아마존,기업,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