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ste.kr marketing 믹스 Lenovo 21 21 > paste3 | paste.kr report

marketing 믹스 Lenovo 21 21 > paste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paste3

marketing 믹스 Lenovo 21 21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9 16:57

본문




Download : 마케팅믹스 Lenovo 21 21 .pptx




설명
_SLIDE_1_
중국(中國) CSR의 중심LENOVO


_SLIDE_2_
목차

























lenovo
사회적 책임(CSR) 경영 紹介
중국(中國)에서의 CSR에 대한 인식 變化
레노버 紹介
레노버 CSR의 이해관계자 모델 analysis
conclusion
_SLIDE_3_








사회적 책임(CSR) 경영 紹介

중국(中國)에서의 CSR에 대한 인식 變化

레노버 紹介




레노버 CSR의 이해관계자 모델 analysis


conclusion









lenovo
_SLIDE_4_
사회적 책임(CSR) 경영 紹介
“기업이 지속적으로 존속하기 위해 이윤추구는 물론 최소한의 사회규범으로서 법령 및 윤리 준수 뿐만 아니라 다양한 이해관계자의 요청 등에 적절히 대응함으로써 기업이 속한 사회와 공동체가 긍정적인 influence을 미치기 위한 책임있는 활동”


성과 기대와 경제성 있는 사회 공헌

기업가치 향상을 도모하는
자발적 투자로 인식

자신의 사업 활동과 연계하여
사업을 강화하는 활동
단순한 기부 및 자선활동

비자발적 코스트 定義(정이) 으로 인식


어느 분야에서라도 가능한 공헌







과 거
현 재
목적
성격
방법
_SLIDE_5_














자선활동 책임
윤리적 책임
법적 책임
경제적 책임











기업의 사회적 책임 인식단계
사회적 책임(CSR) 경영 紹介
_SLIDE_6_
이해관계자의 가치관 變化
이해관계자들의 의식이 성숙
환경, 인권을 비롯한 여러
분야에 관한 관심이 증대
정보화 진전 및 CSR기준 적용범위 확대
누리망 사용 인구가 폭발적으로 증가 - 기업에게 불리한 정보도 순식간에 세계에 전파
조달 부품과 원재료가 CSR기준을 충족하지 못하면 거래를 중단하는 사례(instance)가 늘어나고 있음
환…(To be continued )


마케팅믹스,Lenovo,경영경제,레포트









마케팅믹스%20Lenovo%20%2021%20%2021%20_pptx_01.gif 마케팅믹스%20Lenovo%20%2021%20%2021%20_pptx_02.gif 마케팅믹스%20Lenovo%20%2021%20%2021%20_pptx_03.gif 마케팅믹스%20Lenovo%20%2021%20%2021%20_pptx_04.gif 마케팅믹스%20Lenovo%20%2021%20%2021%20_pptx_05.gif 마케팅믹스%20Lenovo%20%2021%20%2021%20_pptx_06.gif

순서


marketing 믹스 Lenovo 21 21

Download : 마케팅믹스 Lenovo 21 21 .pptx( 73 )



marketing 믹스 Lenovo 21 21
레포트/경영경제



마케팅믹스 Lenovo 21 21 , 마케팅믹스 Lenovo 21 21 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믹스 Lenovo
다.
전체 6,31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paste.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