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마케팅,맨유,스포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2 06:55본문
Download : 글로벌마케팅,맨유,스포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Download : 글로벌마케팅,맨유,스포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73 )
글로벌마케팅,맨유,스포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글로벌마케팅,맨유,스포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글로벌마케팅 맨유 스포츠마케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글로벌마케팅,맨유,스포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글로벌마케팅,맨유,스포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글로벌마케팅,맨유,스포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MANCHESTER UNITED
GLOVAL marketing 성공 사례(instance)
Contents
1. 선정 배경
2. 구단 紹介(소개)
3. 맨유 경영 전략(strategy)
4. 유럽 축구 클럽 시장 규모 및 現況
5. MANU SWOP
6. MANU STP
7. MANU 4P
8. conclusion(결론)
선정배경
◈ 세계 최고의 수익을 자랑하는
최고의 부자구단 MU
◈ 세계 최고의 가치를 지닌 구단 1위
◈ 스포츠marketing 의 일인자 구단
◈ 프리미어 리그, FA 컵, 챔피언스 리그, 도요타컵 등에서
전무후무의 업적을 지닌 구단
MU는 영국에서의 축구 구단만이 아닌 가장 빨리 성장하는 기업
- 구단의 경영을 기업 경영화 -
GLOVAL marketing 성공사례(instance) 선정 이유 1
선정배경
◈ 국내선수 최초의 프리미어리그 진출구단
“한국인 프리미어리거 1호”
◈ 박지성의 놀라운 활약으로 국민들의 관심집중
“현재 프리미어리그 1위”
◈ 국내 프리미어리그 구단 선호도 1위
MU는 국내 축구팬들 사이에서 가장 많은 관심을 받고 있따
GLOVAL marketing 성공사례(instance) 선정 이유 2
- 아시아 팬들을 겨냥한 선수영입 -
구단 紹介(소개)
영 문 이 름
Manchester United FC
창 단 연 도
1878년
연 고 지
잉글랜드 랭커셔주 맨체스터
감 독
알렉스 퍼거슨
홈 구 장
올드 트래포트(Old Trafford)
주 요 성 적
리그 우승 : 15회
챔피언스리그 우승 : 3회
FA컵 우승 : 11회
칼링컵 우승 : 3회
“맨유는 티켓판매에만 열을 올리는 구단이 아닐것이다. .”
- 감독은 알렉스 퍼거슨이며 팀의 核心선수로는 웨인루니, 라이언 긱스, 박지성, 하비에르 에르난데스, 비디치등이 있따
- 다양한 경로의 수익원을 통해 세계의 축구시장 부동의 매출액 1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영국증권거래소에 상장된 ‘기업’이다. 매출액 2997억…(drop)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