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ste.kr 반디앤루니스 marketing 분석 > paste8 | paste.kr report

반디앤루니스 marketing 분석 > paste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paste8

반디앤루니스 marketing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5 09:24

본문




Download : 반디앤루니스 마케팅분석.hwp




총 150만 여권에 이르는 국내외 서적과 각종 부대시설인 문구점, 음반점, 레코드점, 북 카페 등의 시설이 잘 갖추어져 있어 종합 문화 공간으로서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는 반디앤루니스는 1988년 영업을 개시한 서울문고가 2000년 7월부터 코엑스에 개점하며 내세운 새 브랜드 네임이다.
반디앤루니스 마케팅분석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형설지공으로 일컬어지는 옛 선비들의 독서열을 이어가자는 의미에서 지은 이름이라고 한다. 반디앤루니스라는 이름은 반딧불에서 반디와 달빛을 뜻하는 라틴어의 루니(Luni)의 합성어이다.
반디앤루니스는 소비자 중심의 고객만족 시스템으로 고급 문화 사랑방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따 반디앤루니스가 지닌 다른 서점과의 차이점 내지 특징을 언급하면 편안하게 책을 읽을 수 있는 5백석 규모의 독서공간과 누구나 자유롭게 정보를 이용할 수 있는 누리망 라운지를 마련해 놓았다는 점이다.설명



마케팅 事例 analysis(분석)
반디앤루니스(Bandi & Luni`s)



<목 차>


Ⅰ. 서 론
1) 반디앤루니스 란

Ⅱ. 본 론
1) 4P`s mix
2) SWOT analysis(분석)
3) STP 戰略
4) 마케팅 戰略 이용 事例

Ⅲ. 결 론
1) 반디앤루니스 향후 展望(전망)
Ⅰ. 서 론

Ⅰ-(1) 반디앤루니스 란.

삼성동 코엑스 몰에 가본 사람들은 한번쯤은 그 내부에 위치하고 있는 대형 서점 ‘반디앤루니스(Bandi & Luni`s)’를 본 경험이 있을 것이다. 현재 코엑스몰 반디앤루니스가 본점이며 연면적 1700평, 임대면적 3600평에 이르며 200만권의 서적을 보유하고 있따
*반스앤노블로 대표되는 미국형 서점의 모형을 벤치마킹하였다고 한다. 또한 1962년부터 2000년까지 39년간의 베스트셀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1백36m의 길이의 베스트셀러 전시장도 눈길을 끈다고 할 수 있따
교보, 영풍문고와 함께 대표적인 대형 서점으로서의 입지를 굳게 하고 있는 반디앤루니스는 2000년 7월 서울문고에서부터 다시 태어나면서 줄곧 매출액이 증가 추…(생략(省略))

반디앤루니스 marketing 분석

Download : 반디앤루니스 마케팅분석.hwp( 32 )



반디앤루니스 marketing 분석 - 프리뷰를 참고 바랍니다. , 반디앤루니스 마케팅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반디앤루니스 마케팅분석


순서



반디앤루니스,마케팅분석,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반디앤루니스%20마케팅분석_hwp_01.gif 반디앤루니스%20마케팅분석_hwp_02.gif 반디앤루니스%20마케팅분석_hwp_03.gif 반디앤루니스%20마케팅분석_hwp_04.gif 반디앤루니스%20마케팅분석_hwp_05.gif 반디앤루니스%20마케팅분석_hwp_06.gif
다.
전체 6,133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paste.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